≫ 편집 방침


    뉴스다운 뉴스, 신문다운 신문, 참다운 뉴스로 독자의 마음을 열고자 한다. 스마트 미디어 시대는 정보의 홍수 속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뉴스보다는 오히려 혼란을 가중시키는 유사 언론의 범람으로 이제는 뉴스의 게이트키핑(Gatekeeping)이 절실하다.

    (주)경향뉴스원의 미디어는 가치 있는 뉴스만을 엄선해서 제공할 것이다. 또한, 전통적 ·윤리적 기준에 입각해서 언론의 사회적 책임을 존중하며 진실성과 공정성을 준수하고 완전한 뉴스만 보도할 것을 천명한다. 스마트 미디어에 부응한 콘텐츠로 독자의 정보 욕구 충족에 충실하면서 독자의 소리를 중심으로 제작할 것을 다짐한다.

    특히 인터넷신문 문화관광뉴스는 정책 집행의 감시자, 시민 중심의 언론으로 소명을 다할 것이다. 인터넷 문화관광뉴스는 관련업계와 독자가 함께 참여하는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공론의 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 부당하게 권리를 침해당한 업계나 소비자 권리를 박탈당한 시민의 소리를 대변하고 권리를 보호하는 데 앞장설 것이다.

    아울러 건전한 시민사회 건설을 지향하고 진정한 행복을 이루는 데 일익이 되게끔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인터넷 문화관광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정보를 객관적인 시각으로 신속하게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만을 제공함으로써 좀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미디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Copyright (c)1999 - 2000, 경향뉴스원 All rights reserved.
    Contact to newsone@newsone.co.kr for more information